일시: 2016년 3월 14-17일
장소: 킨텍스(경기도 고양시 소재)
지난 2011년 2월에 필리핀(Philippines) 세부(Cebu)에서 국제친교회가 열렸습니다. 이는 국제친교회가 미주지역 외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것이었습니다. 이 모임에서 엄청난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임하였습니다. 이를 계기로 5년 만에 이런 모임이 한국에서 개최되기를 원한다는 제안을 국제친교회 선교부 총재이신 존 코너럽(Jon Konnerup) 목사님이 해왔습니다.
이에 지난 2014년 봄친교회에서 친교회 임원 및 이사진과 사업회의에서 기본적인 장소의 임대료는 국제친교회 선교부에서 부담하고, 단지 국내친교회 초청교회로서 불광동성서침례교회가 2016년 봄 친교회를 국제친교회와 같이 하기로 결의한 바 있습니다.
이번 국제친교회를 한국에서 개최하게 되는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기회입니다. 또한 이로 인해 같은 믿음을 가진 성서침례교회들이 서로 격려하고 도전을 받음으로 함께 세워지는 계기가 될 것이며, 많은 영혼들이 더해져서 세계 도처에 교회들이 개척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 귀한 사역을 위하여서 먼저 기도로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국제친교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각 교회들은 총동원의 계획을 세워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와 같은 집회를 위하여 재정적인 필요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성서침례교회는 미국 내에 4000여교회가 있으며, 미주지역 외에 4000여 교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국제친교회에서 인준된 900여명의 선교사를 90여개국에 파송하여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친교회에 세계 각지에서 300~500여명의 목사님들과 선교사님들, 그리고 성도님들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 분들을 공항에서 영접하여 안내 하는 일과, 한국의 문화를 소개하는 일 등에서 많은 섬김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사역에 친교회 목사님들께서 어떻게 동참하여 섬기실 수 있는지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내용은 그간 국제친교회 선교부 총재이신 존 코너럽(Jon Konnerup)목사님과 2016년 친교회를 초청하는 불광동성서침례교회 담임목사 e-mail로 오고간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하였습니다.
친교회장 류현택 목사님과 임원들, 그리고 친교회 여러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진행되는 사항을 계속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불광동성서침례교회담임목사
성서침례대학원대학교총장
성서침례교회유지재단이사장
김우생 목사
댓글0개